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광교제일풍경채어바니티(구 신광교제일풍경채) 민간임대아파트 매매, 전매, 명의변경(지나보니 그 때가 제일 싼 가격대 였다?)

by 특공깡 2023. 5. 14.

민간임대아파트의 프리미엄을 떠올리면 신광교제일풍경채(구명칭)를 논하지 않을 수 없다.최대 몇 억대의 프리미엄까지 올라갔던 아파트였기에, 하지만 부동산 경기 악화로 다소 침체된 분위기 였으나, 최근  용인플랫폼시티 e편한세상의 분양가격에 놀라 다시금 입주를 앞두고 있는 광교제일풍경채어바니티에 관심들이 가고 있는 상황에 정리해본다.

https://open.kakao.com/o/g37aJbDe

 

민사부(민간임대를 사랑하는 부동산)

민간임대아파트,부동산전매,분양권전매,부동산매매

open.kakao.com

 

  • 광교제일풍경채어바니티(구 신광교제일풍경채) 아파트 안내
  • 광교제일풍경채어바니티(구 신광교제일풍경채) 프리미엄
광교제일풍경채어바니티 아파트 안내

'광교제일풍경채' 아파트 안내

  • 입지환경
  • 사업개요
  • 세대안내

입지환경

'광교제일풍경채어바니티'는 신광교라는 명칭을 사용 할 정도로 광교신도의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가까운 입지로 인덕원-동탄선에 흥덕역(예정)과, 홈플러스, 이마트, 프리미엄 아울렛, 흥덕초, 흥덕고등 인근 도보권에 학교와 분당선 청명역, 용인서울고속도로 흥덕ic, 신분당선(광교중앙역)등 주변에 활용이 가능한 교통수단이 많은 입지에 대단지 아파트이다.

광교제일풍경채어바니티 현장위치

 

사업개요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751-3번지 일원 기업형 임대주택 지하2층~지상43층 10개동 및 부대복리시설 총1,766세대(84㎡~125㎡)단지내 공원형 조경특화,단지내 수영장, 실내 체육관등 커뮤니티시설과 식사서비스 및 다양한 주거서비스 제공이 특징임.2023년 10월 입주예정

광교제일풍경채어바니티 단지배치도

 

세대안내

전용면적84㎡~125㎡으로 중대형 대단지로 구성되어있으며, 테라스형 타입이 일부세대 있음.전체적으로 4BAY 판상형구조.7~8억대에로 중대형 평형 신축에 입주 할 수 있는 가격적인 매리트가 있음.임대로 거주후 분양전환을 받는 확정형 민간임대아파트 입니다.

광교제일풍경채어바니티평면도

 

광교제일풍경채어바니티 프리미엄

'광교제일풍경채어바니티' 민간임대아파트는 임대로 사는동안에는 보유세, 취득세, 다주택중과등 세금에서 자유롭고, 전대차도 가능한점이 있으며, 최근 입주를 앞두고 급매가 나오고 있는 상황이라서 실입주를 희망하는 분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꺼 같습니다.명의변경은 매달가능하며 서울 강남에서 진행을 합니다.

광교제일풍경채어바니티 공사현장사진
광교제일풍경채어바니티 명의변경

 

 

댓글